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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asdaq

구글 번역기로 돌린 번역본입니다. ㅎㅎ

참고자료


나스닥 딜러 협의회, 법무부 조사 촉구

Michael Baye와 Patrick Scholten은이 사례 연구를 경제적 또는 법적 사실을 나타내는 것보다 교실 토론의 기초로 제공 할 준비를했습니다. 이 사건은 1996 년 7 월 17 일 미국 대 Alex Brown & Sons Inc.의 민사 소송 번호 96 CIV 5313 위반 진술서의 공개 사본을 요약하고 약간 수정 한 것입니다 .

NASDAQ

NASDAQ Stock Market, Inc. (NASDAQ)는 미국에서 두 번째로 큰 증권 시장입니다 (달러 거래 가치로 측정). 나스닥 시장은 여러 주에 사무실을두고 있습니다. 그들의 시장 조성 활동 및 위반 혐의는 미국 전역에 위치한 투자자에게 영향을 미칩니다. 해당 기간 동안 해당 회사는 주간 무역 및 상거래의 연속적이고 중단되지 않는 흐름에서 NASDAQ 주식의 상당 부분을 국 가선을 통해 거래했습니다. 여기에 기술 된 것처럼 각 회사의 활동은 주간 거래의 흐름에 영향을 받았으며 실질적으로 영향을 받았습니다.

POTENTIAL VIOLATION

문제의 회사는 나스닥 주식의 주요 “시장 제조사”입니다. 마켓 메이커들은 특정 NASDAQ 주식을 사고 파는 가격을 동시에 인용함으로써 특정 주식에 NASDAQ 지수를 설정합니다. 개개의 마켓 메이커가 특정 주식을 구매하고자하는 견적은 “입찰”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판매하고자하는 견적은 “요청”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의 입찰가는 항상 자사의 요구보다 낮으며, 두 회사의 차이점은 “딜러 보급 (dealer spread)“으로 알려져있다.

각 나스닥 주식에는 적어도 2 개의 시장 제조사가 있습니다. 이 마켓 메이커들은 독립적 인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다른 방법으로는 특정 주식에 대한 NASDAQ의 입찰 가격을 묻는 등 다른 마켓 메이커와 경쟁하고 있습니다.

마켓 메이커의 입찰 가격과 가격은 NASDAQ의 전산화 된 견적 시스템에 구성되어 표시됩니다. 시장 제작자는이 컴퓨터 시스템을 사용하여 각 입찰 및 가격을 변경 및 업데이트하고 특정 주식의 다른 마켓 메이커와 지속적으로 가격을 전달합니다.

특정 시점에서, 하나 이상의 시장 제작자가 NASDAQ의 특정 주식에 대해 최상의 입찰가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가장 높은 입찰가는 “내부 입찰가”라고합니다. 최저 주문 가격은 “내부 요청”이라고합니다. “내부 입찰”(해당 주식을 구입하는 모든 시장 제작자가 제공 한 최고 가격)과 “내부 질문”(동일한 주식을 판매하는 모든 시장 제작자가 제공 한 최저 가격)의 차이를 “내부 전파.”

마켓 메이커들은 입찰과 물음, 또는 내부 확산의 차이로 돈을 벌어 들인다. 따라서 마켓 메이커들은 경쟁 시장에 존재하는 것보다 나스닥 주식에 더 많은 내부 스프레드를 유지할 인센티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주식의 내부 스프레드의 폭은 나스닥 주식의 투자자에게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내부가 확산 될수록 나스닥 주식 매매 거래 비용이 커집니다.

적어도 1989 년 초부터 부록 A 회사 및 기타 NASDAQ 시장 업체들에 열거 된 회사들 사이에 입찰가 및 청탁 가격이 나스닥에 표시되는 방식에 대한 공통의 이해가 제기되었을 수 있습니다 ( “인용문 협약”). 따옴표 표기법에 따라 3/4 포인트 이상의 딜러 스프레드가있는 주식은 8/8 분기에 인용됩니다. 인용 관례에 따라, 시장 제작자들은 입찰에서 홀수 여덟 번째 분수를 사용하고, 문제의 주식에서 처음으로 딜러를 3/4 포인트 이하로 좁히는 경우에만 가격을 묻습니다.

상장 회사 및 다른 시장 제작자는 인용 협약을 준수하기위한 공통의 이해에 도달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해는 다른 것들 중에서도 다음 사실에 의해 입증됩니다.

a. 나스닥에서 거래되는 상당수의 주요 주식에 대해 3/4 점 이상의 딜러 스프레드가 지배적으로 존재하는 경우 입찰가가 거의 없거나 가격이 8 번째 홀수에 가깝습니다.

b. 여기에있는 회사와 다른 시장 제작자는 업계 전반에 걸쳐 “비 윤리적 인”또는 “비전문적”인 마켓 메이커가 공통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동료의 압박을 사용하고 계속 사용합니다. 3/4 포인트 이상의 딜러 스프레드가있는 주식에서 홀수 번째 인용문을 사용하고 “중국 시장을 만든다”는 마켓 메이커를 비난 함으로서;

c. 여기에있는 회사와 다른 시장 제작자는 일반적인 이해에 대한 준수를 시행하고 부적합한 시장 제작자에게 인용 협약을 위반 한 시장 제작자에게 전화를 걸거나 내부 확산을 좁혔다.

d. 이 회사들과 다른 시장 업체들은 인용 협약을 위반 한 상인들과 회사들을 다루는 것을 거절하고 거절했다.

e. 일반적인 이해가 없다면 회사 및 다른 마켓 메이커의 경제적 이익에있어 딜러의 스프레드를 3/4 포인트 이하로 좁히고 입찰가를 조정하고 이상한 가격을 물을 수있는 조건이되지는 않았을 것입니다 더 좁은 딜러 스프레드가 시장 업체들에게 더 큰 경제적 위험을 부과하기 때문에,

f. 일반적인 이해가 없다면, 딜러가 3/4 포인트 이상의 포인트를 유지하면서 입찰 경쟁을 유지하기 위해 자유롭게 경쟁하는 시장 제작자의 경제적 이익에 많은 사례가있을 수 있습니다. 1 / 4 포인트가 아닌 1 / 8 포인트로 가격을 묻는다.

g. (1) NASDAQ 시장에서의 담합을 나타내는 학술 연구에 대한 광범위한 뉴스 보도와 (2) 법무부 독점 금지 부서의 주요하고 지속적인 조사에 따르면, 여기 및 다른 시장 업체는 인용 부호를 변경했습니다 이전에 그러한 증액을 피한 일부 종목에 대해서는 입찰가를 8 번째 증분으로 사용하고 견적을 요청함으로써 이러한 갑작스런 행동 변화는 위 기업의 사업 비용 감소 나 시장 구조, 거래 전략 또는 기본 주식의 펀더멘탈 변경으로 설명 할 수 없습니다. 과

h. 여기에있는 회사와 다른 회사를 포함하여 마켓 메이커들은 Instinet으로 알려진 전자 거래 시스템을 자주 사용하여 계속 사용하고 있으며,이 증권 거래 시스템은 인용 부호가 붙은 동일한 나스닥 주식을 홀수 여덟 번째 가격으로 매매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나스닥의 짝수 번째 가격. 이들 회사가 NASDAQ에 필적하는 독점 거래 시스템에 대해 8 분의 1이 넘는 가격으로 NASDAQ 주식을 매매 주문하고 계속 사용했다는 사실은 NASDAQ에 8 번째 홀수가 없다는 결과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 주식의 모든 근본적인 속성에 대한 증거이며 인용 협약이 NASDAQ을 운영하고 운영하여 NASDAQ 주식이 1/4 포인트 이상으로 퍼져 나간다는 증거입니다.

MARKET IMPACT

잠재적 인용 협약의 목적과 효과는 최소한 다수의 나스닥 주식을 최소 1/4 지점에서 인상, 수정 및 안정화하는 것이 었습니다. 인용 규칙은 잠재적으로 다음과 같은 영향을 미쳤습니다.

1. NASDAQ 유가 증권의 매매에있어 문제가되는 회사 간의 가격 경쟁이 제한되었을 수 있습니다.

2. 나스닥 유가 증권을 매매 한 투자자는 나스닥 유가 증권의 매매에있어 자유롭고 공개 된 경쟁의 혜택을받지 못했을 것입니다. 과

3. 상당수의 NASDAQ 주식에 대한 내부 스프레드가 경쟁 시장보다 넓어서 NASDAQ 주식 매매에 따른 거래 비용이 증가 할 수 있습니다.

APPENDIX A: List of Companies Involved in the Suit ALEX. BROWN & SONS INC. BEAR, STEARNS & CO., INC. CS FIRST BOSTON CORP. DEAN WITTER REYNOLDS, INC. DONALDSON, LUFKIN & JENRETTE SECURITIES CORP. FURMAN SELZ LLC GOLDMAN, SACHS & CO. HAMBRECHT & QUIST LLC HERZOG, HEINE, GEDULD, INC. J.P. MORGAN SECURITIES, INC. LEHMAN BROTHERS, INC. MAYER & SCHWEITZER, INC. MERRILL LYNCH, PIERCE, FENNER & SMITH, INC. MORGAN STANLEY & CO., INC. NASH, WEISS & CO. OLDE DISCOUNT CORP. PAINEWEBBER INC. PIPER JAFFRAY INC. PRUDENTIAL SECURITIES INC. SALOMON BROTHERS INC. SHERWOOD SECURITIES CORP. SMITH BARNEY INC. SPEAR, LEEDS & KELLOGG, LP UBS SECURITIES LLC

Discussion Questions

1. What role do market makers play in the trading system? How do they profit from this role? How do the market makers compete with one another?

  • 주식과 대중을 연결하는 나스닥 회원사로 ‘Dealer’라 칭하며, 시장의 원동력이 됨

2. How does the NASDAQ quoting convention work?

3. How do the market makers enforce the quoting convention?

4. What elements are necessary to make a convention such as this work? Were these present in this case?

5. What is the result of this type of quoting convention?

1. 시장 시스템은 거래 시스템에서 어떤 역할을합니까? 그들은이 역할로부터 어떻게 이익을 얻는가? 시장 제작자는 어떻게 서로 경쟁합니까?

2. 나스닥 (NASDAQ)의 견적서 협의회는 어떻게 운영됩니까?

3. 마켓 메이커는 어떻게 견적 회를 시행합니까?

4.이 작품과 같이 국제 대회를 개최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는 무엇입니까? 이 경우에 존재 했습니까?

5.이 유형의 인용 협약의 결과는 무엇입니까?

/var/www/wiki/data/pages/nasdaq.txt · 마지막으로 수정됨: 2016/11/19 04:33 저자 147.47.141.13